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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TIL_6] C# 아이템 클래스 틀 짜기

그냥 냅다 해보면서 배우는중 ㅋㅋ 뭐가 뭔지 모르겠지만 일단 해보다 보면 익숙해 지지 않을까?

네임스페이스를 Txt_Game으로 놓고
그 밑에 클래스를 item을 두려고 한다.

아이템 명, 가격, 설명, 장착했는지 여부를 나타낸다.

밑에 아이템 디스플레이 부분은 따로 인벤토리 매니저에서 구현하는게 나은지 몰라서 일단 주석처리

namespace Txt\_Game  
{  
    public class Item  
{  
    public string Name { get; set; }  
    public int Price { get; set; }  
    public string Description { get; set; }  
    public bool Equipped { get; set; }  
    public Item(string name, int price, string description)  
    {  
        Name = name;  
        Price = price;  
        Description = description;  
        Equipped = false;  
    }  
        //public void DisplayInventory()  
        //{  
        //    string eqquippedStatus = equipped ? "\[E\]" : "";  
        //    Console.WriteLine($"{equipeedstatus}{name} | 가격 : {price} G | {Description}"    }  
}  
}